본문 바로가기
장죠의 일상

대학로 혜화 맛집추천, 데이트하기 좋은 서가앤쿡 혜화점 후기

by 솔직리뷰장죠 2021. 10. 13.
반응형

연인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데에 있어서 중요한 것 중 하나가 음식이라 생각합니다. 많은 연인들의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 중 한 곳인 대학로, 혜화. 그리고 그곳에 있는 서가앤쿡은 분위기 좋은 장소, 맛집이라 생각합니다. 실제로 제가 자주 가기도 하고요:) 이번에는 서가앤쿡 혜화점에는 어떠한 메뉴가 괜찮은지 어떠한 메뉴가 저의 마음을 사로잡았는지 솔직한 후기를 한번 남겨보려 합니다. 레츠고.

 

BEST OF BEST 메뉴는 목살스테이크 한상

제가 서가앤쿡 혜화점을 가면 가장 많이, 가장 선호하는 메뉴는 바로 목살스테이크 한상입니다.

목살스테이크 한상은 목살 스테이크를 우선으로 하여 추가적으로 파스타, 리조또 등의 메뉴 하나를 선택할 수가 있는데요. 고기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목살스테이크가 있어야 만족하기 때문에 이 메뉴를 선호한답니다 :)

 

이번 주말에 데이트하러 서가앤쿡 혜화점을 갔다 왔는데 이때에는 목살스테이크 한상 (+베이컨 까르보나라)를 시키게 되었는데요 :)

베이컨 까르보나라 역시 훌륭했습니다..!! 사랑해요. 목살스테이크.

 

서가앤쿡 목살스테이크 한상
침이 꼴깍 넘어가는 목살스테이크 한상
서가앤쿡 목살스테이크
목살스테이크의 영롱한 모습

서가앤쿡의 대표 메뉴인 베이컨 까르보나라

서가앤쿡 혜화점을 자주 가곤 하는데 베이컨 까르보나라는 진짜 먹을 때마다 감탄이 나옵니다.

그 꾸덕함과 느끼함, 그리고 베이컨의 짭짤함 등의 다양한 조화가 너무 잘 어우러져서 입가에 미소를 짓게 만든답니다.

양파와 마늘 또한 없어서는 안 되는데 이 채소들의 향이 까르보나라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켜줍니다.

어떻게 만드는지 정말로 궁금해지는 맛이랄까 왜 집에서 까르보나라를 하면 이 맛이 안 나는지 모르겠네요..(저는 똥손이랍니다.) 사랑해요. 베이컨 까르보나라.

 

그리고 추가적으로 제가 따로 말씀은 못 드렸지만 청포도 에이드 꼭 한번 드셔 보셔요.. 저는 청포도 에이드가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꾸덕한 베이컨 까르보나라 한입 딱 먹은 후에 마시는 청포도 에이드란... 캬... 이건 드셔 보시면 압니다. 그렇고 말고요. 사랑해요. 청포도 에이드.

 

서가앤쿡 베이컨까르보나라
베이컨 까르보나라의 환상적인 자태

 

사이드 중의 사이드 감자튀김

저는 서가앤쿡 혜화점의 감자튀김을 참 좋아라 하는데요. 같이 나온 케첩 또는 화이트소스에 찍어먹으면 환상적입니다.

그리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베이컨 까르보나라 소스에 감자튀김을 찍어먹으면 정말로 맛있기 때문이랍니다.. 하하

감자튀김 자체도 바삭하고 짭짤하기 때문에 저 말고도 서가앤쿡 감자튀김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양도 의외로 많아서 질보단 양인 저에게는 얼마나 좋으게요~사랑해요. 감자튀김.

 

바사삭거리는 감자튀김

 

대학로, 혜화에서 데이트를 자주 하는 저에게 서가앤쿡 혜화점은 자주 생각나게 만드는 곳 중 하나입니다. 왜냐면 맛집이기 때문입니다ㅎㅎ

맛집일 뿐만 아니라 간단하지 않고, 너무 고급지지 않으며 어느 정도 격식을 차리기 위해 들리는 곳이라면 그리고 사랑하는 연인과 데이트를 하는 날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할지 고민이라면 서가앤쿡 추천드립니다. 

 

제가 오늘 말씀드린 메뉴 이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많으니 각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드셔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이상 서가앤쿡을 사랑하는 장죠의 솔직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사랑해요. 서가앤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