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죠의 일상

네네치킨 청양마요치킨과 매콤치즈치킨 솔직리뷰

by 솔직리뷰장죠 2021. 10.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솔직리뷰장죠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치킨 브랜드인 네네치킨 솔직리뷰를 해볼까 하는데요!

청양마요 반마리, 매콤치즈 반마리를 주문했으며 미니핫도그, 네네떡볶이를 추가해보았어요 :)

지금부터 솔직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전체적인 메뉴 소개, 평가


박스를 딱 열자마자 청양마요치킨의 양파 향과 매콤치즈치킨의 매콤한 향 그리고 미니핫도그의 치즈향이 나는데 환상이었습니다. 특히, 청양마요치킨은 청양마요소스가 따로 오기 때문에 바삭한 모습이 그대로 보였으며, 저 같은 찍먹파에게는 최고였습니다 :)

네네치킨메뉴
오늘 리뷰하게 된 전체 메뉴

 

청양마요치킨에 있는 양파와 고추들이 청양마요소스와 잘 어우러져 아주 최고의 맛을 내었습니다. 양파의 아삭함은 역시 치킨과 아주 찰떡궁합이었고요. 거기에 고추까지 더해지니 매콤함이 느끼함을 잡아주어 풍미를 더해주었습니다.

매콤치즈치킨은 이름 그대로 매콤하였으며, 매운 것을 잘 못 드시는 분들에게는 좀 많이 맵다고 느낄 수 있을 만큼의 맵기였습니다. 그래도 이러한 종류의 치킨을 잘 만드는 네네치킨인 만큼 매콤치즈치킨도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계속 손이 가는 맛!! 다들 아시죠??

치즈볼을 서비스로 넣어주셨는데요. 치즈볼의 치즈가 아주 살아있어서 치즈볼 또한 맛있게 먹었답니다 :)

청양마요치킨
치킨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양파와 고추
매콤치즈치킨
매콤한 치즈가루가 솔솔 뿌려졌어도 잃지않는 바삭함

 

 

섬세한 평가


청양마요소스

청양마요치킨의 청양마요소스는 일반적인 마요 소스에 청양고추로 매콤함을 더하였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치킨의 느끼함을 곧바로 잡아주어 최상의 맛을 내게 해주는데요. 청양마요소스에 양파까지 더해지니 그 조합은 아주 훌륭하였습니다. 

다만, 베이스가 마요 소스라 그런지 이러한 종류의 소스를 싫어하는 분에게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청양마요소스
소스 안에 보이는 다양한 재료들

 

미니핫도그(치즈맛)

미니핫도그는 아주 쫀득하며, 고소하였습니다. 저는 네네치킨을 시킬 때마다 이 미니핫도그를 필수적으로 시키곤 하는데요. 미니핫도그의 매력에 빠지게 되면 못 헤어 나온답니다..!!

미니핫도그에는 다양한 맛이 있지만 이번에는 치즈맛을 시켜보았는데요. 치즈가루가 미니핫도그를 감싸주어 입 안으로 들어올 때 그 고소함과 짭짤함을 배로 더해주며 핫도그 안에 있는 소시지가 오독오독 씹히는 그 환상적인 조화는 저절로 입가에 미소를 띠게 한답니다.

꼭 시켜서 드셔 보셔야겠죠?!

미니핫도그
미니핫도그와 치즈가루의 조화

 

네네떡볶이

아.. 솔직히 네네떡볶이는 실망하였네요..

비주얼과 냄새는 좋았으나, 떡을 한입 먹어본 순간 편의점 떡볶이의 느낌이 물씬 났답니다.

이번에 먹은 기억이 좋지 않아서 다음번에는 네네떡볶이는 시키지 않을 것 같네요 :( 

실망감이 컸던 네네떡볶이

 

결론


저는 청양마요치킨과 매콤치즈치킨의 조합은 좋았습니다!! 다양한 조합의 치킨이 많이 나오는 요즘에 이 조합도 한 번쯤은 시켜볼 만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네요ㅎㅎ미니핫도그 역시 시켜먹어 볼 만한 사이드 메뉴이고요!!

네네떡볶이는 흠..ㅎㅎ

 

여기까지 저만의 주관적인 평가였으니, 다른 리뷰들도 참고하여서 주문을 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어찌 됐든지 간에 네네치킨은 사랑입니다.


다음번에도 재미있는 솔직 리뷰를 들고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